728x90
자 이제 거의 한달 반이 지나서 청구서가 날라 왔다. 그런데 약속했던 그 요금이 아니라, 여기에 약 천원이 더해진 요금이 실제 청구가 되었다. 그래, 역시나인가? 아님 이 경우는 나 하나 뿐인가? 

이번 요금 청구서(6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사용분)

위에 보이는가? 할인액이라고? 뭐, 마치 줘야 하는 금액을 안 주는 것처럼 굳이 적고 광고하고..ㅡ.ㅡ; 이미 내가 내는 정액 요금에 다 포함된거잖니!!! 어차피 그런거잖아! 
 5만씩, 총 120만원이여.. 2년간. 내가 120만원을 꼬박 내야 합니다. 기기도 소비자가 말고, 게내들 딜러가가 있겠죠? 한 40만에서 30한 할까요? 그렇다면, 거의 80만원, 1년에 40만원의 통신비 매출액이 기본 보장 된다는 얘기죠? 보통 기기당 20 ~ 30퍼센트의 마진은 기본이니깐요. 
원래 받을 금액을 할인한게 아니라, 더 많이 낼 수 있는 수익을 줄인 것뿐인데말이죠. 이런 상술에 속아 넘어가지 않는 모두가 현명한 소비자이길 바랍니다. 


구매 당시 약속했던 요금. 



그렇다, 어쩌면 지능적인 선택이었는지도 모른다. 약 천원의 차이 12개월이면 1만 2천 2년이면 2만4천이다. 그러나, 그냥 지나칠 수 없다. 이것이 내가 받은 사은품의 가격에 해당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ㅡ.ㅡ; 영악한 넘들이라고 해야 하나? 

자, 이것과는 별개로, 
나의 사랑스런 아트릭스. 이걸로 영화/음악 등을 감상하고, 책을 읽고(근데, 글씨가 너무 작다), 게임을 한다. 






하지만, 아이폰에서는 보기 힘든 단점들. 그러나 내가 적응을 했다.
1. 오늘 아침에는 이넘이 알아서 재부팅을 했다. 지가 알아서, 뭔가가 있었을 거야 라고 나에게 마한다. 그래 뭔 이유가 있것지, 똑똑한 넘인데...
 
2. 아, 조루성 배터리. 한참 달아 올라야 할 때, 중요할 때 꺼져주는 녀석, 그래서 보조 배터리를 들고 다니는 건 필수, 충전용 케이블 필수 이다. 그러나 케이블을 챙기지 못하고 MT를 가게 된적이 있는데, 큰 낭패를 봤다. 한동안 사용하지 못했다. 두 개를 들고 가 봐야 이틀이면 끝난다. 아직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찾지 못했다. 배터리를 위해서 이 기능 끄고 저기능 끄고 댕기면, 뭐하러 스마트 폰이냐..

3. 기기를 바꿔 보라는 친구의 의견. 하지만, 지금가지 사용하고 적응하면서 쌓인 그 데이터들은? 백업은? 백업을 시도했으나 프로그램이 안된다. 루트니 뭐니. 복잡하다. 리눅스에서 쓰는 말을 여기서 보게 될 중이야. 그래 적응해야지. 컴퓨터 배울 때 처럼, 따로 책을 사서 공부를 해야 하나? 

4. 인터넷 연결. 늘 하던데로 인터넷에 연결되고, 몇 분 후에 인터넷을 시도 하면 되지 않는다. 연결이 안되다. 이 때 하는 일이 인터넷 연결을 다시 하는 것이다. 그러면, 아무 문제 없이 잘 되었다. 

5.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 프로그램은, 위피를 활성화 시킨 상태에서, 인터넷에 연결이 안되어 있는 경우 프로그램이 먹통이 된다. 아, 제기럴. 뭐냐 이거. 몇 번 시도하다 안되면 3G로 알아서 연결하면 되잖어.ㅡㅡ; 

6. 알수 없는 이유로 종료되는 여러 응용프로그램들. 버그? 원래 그런거? 도대체 뭐니? 

7. 그래도 스마트폰의 장점은 내비가 된다는 것이고, 길찾기 할 때, 이넘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는 것이다. 그래, 이건 칭찬해 줄 만하다. 

8. 이런 여러 증상이 있는 스마트 폰에 대해서 별 다른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는 KT 써글넘들. 팔아 먹고나면 끝이다. 이미, 전량 리콜등을 해야 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