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올레 스퀘어 방문기

                     - 올레 사용자의 편리한 휴식처라 할만하다.


 서울 삶에서 부러운 것 중 하나라고나 할까?


 : 올레 스퀘어 같은 곳은 부산에 없다. 젠장할. 이런 좋은 곳을 활용할 곳이 부산에는 없다. 그렇다 서울은 한국의 경제, 문화, 사회 등 거의 모든 인프라가 집중된 곳이다. 그것을 지극히 원하는 자들은 부동산 부자들이겠지. 그리고 그 서울이라는 곳에 몰려든 또 다른 서울 드림을 꿈꾸는 자들. 사실은 부동산 부자들과 있는자들의 거대한 돈줄이 되고 있다는 것을 본인 스스로 깨닳지 못하고 있다는 것 뿐... 그래서 난 그렇게까지 부럽지는 않다. 

위치




올레 스퀘어에서 할 수 있는 일들은 많다...

:  정말 돈 많이 투자됐구나라는 걸 한 눈에 알 수 있다. 들어가면 올레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고 각종 최신 폰과 패드 등이 전시되어 있고 심지어는 컴퓨터도 있다. 자유롭게 사용할 수도 있다. 원래 올레 고객만을 위한 것으로 되어 있는데 들어가보니 확인은 하지 않더라. 

입구로 들어가면 전시장과 카페가 있다.

: 누구나 들어가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그 앞의 의자에도 앉아서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누구도 막는 사람이 없다. 그리고 그 중간은 드림홀이라고 공연 등을 할 수 있는 곳이 있다.







All-ip 라운지...

:  서비스 홀을 지나 안쪽으로 들어가면 나오는데, 컴퓨터 한대 들고 작업하기에 정말 좋은 곳이었다. 굳이 커피한잔 마시러 갈 필요도 없이 여기서 모든 작업을 하면 될 정도였다. 인터넷도 자유롭게 되고(비번 필요 없음) 빠르고 전기도 꽂아서 쓰고. 뭐 근처에 산다면 매일 출근해도 될 정도다.  


 : 여기 이 소파에 앉아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 그러나 문제는 사람들이 많을 경우 내가 사용할 수 있을지가 문제.

: 이곳은 무선으로 연결된 스마트한 방의 구조를 보여주는 일종의 전시장소다.

: 이곳은 아이들이 놀만한 장소.

: 올아이피 라운지로 들어가는 입구

: 2층으로 올라가는 입구


2층 비즈 라운지...

:  이곳은 미팅 룸이 있고 전시하는 곳도 같이 있는 곳이다. 뭐 사진에는 없지만 대부분의 공간이 전시용이다. 

: 위 사진은 미팅룸으로 들어가는 복도다.

: 이곳도 복도다.

뭔가가 아쉬운...

:  이곳은 계획에 없던 방문이었다. 관심도 없거니와 광고도 별로 하지 않아서 모르고 있던 곳. 이곳 카페를 이용해보지 못한게 좀 아쉽다. 커피도 마셔보고 해야 되는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