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6월 14일 업데이트 내용.

 : 하루 날잡아서 이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모기 퇴치기'로서는 전혀 효과가 없었다. 6월 13일 저녁 모기 때문에 엄청 고생했었다. '샤오미 모기 퇴치기'에, '모기 퇴치기 등' 그리고 바로 이제품 '퇴치기'를 모두 사용했지만, 난 모기 물림에 괴로워해야 했다.

 

 구입한 모기 퇴치기들

 

2019/06/11 - [피도눈물도없는 제품 사용기(Product Reviews)] - 2019년형 전자 USB 모기 퇴치기 등 - 배송 문제 그리고 효과가 의심되는 구조...

2019/06/10 - [피도눈물도없는 제품 사용기(Product Reviews)] - 샤오미 모기 퇴치기 - DWX02ZM, WX07ZM은 새모델

 

 성능 알아볼 것도 없이 이놈 작동시켜 보느라 돼지코 변환 잭을 찾느라... 쩝!!! 이 덕분에 변환 잭을 따로 구매해야겠다. 게다가 2개나 구매했음... 효과가 과연 있는지는 의문이지만...

 

 구매 사이트 링크

 

 실제 구매 가격: 18.8 USD = 18.8 x 1,186 = 약 22.300

 

 

 그리고 돼지코 변환기를 따로 구매해야 하니,, 아래 가격을 합치면, 30,050원임.

 

  

 

 결국은 3만원 되시겠다. 과연, 내가 낸 비용보다 더 좋은 효과를 보여줄 것인가? 지켜볼 일이다.

 

1. 개봉기 그리고...

 

 택배 도착: 6월 1일 주문 -> 6월 7일 도착. 총 7일 소요.

 

  그런데 이 제품 FedEx로 왔더라. 헐!! 그 비싼 배송 회사를 통해서 말이지. 그래서 그런지 제법 빨리 잘 잘 도착한듯하다. 근데, 우체국 택배? 이건 또 어찌해석해야 하는 것인가? 서로 협력 관계인가? 가격을 낮추기 위한? 어쨌든 배송 조회를 해보면 페덱스 사이트로 연결되더라... 헐헐!!!

 

 

 

 총 2개를 주문해서, 2개가 온 거다. 내집 하나 큰 집 하나 요렇게. 산과 가까운 곳이라 온갖 곤충이 많이 들어오는 모양. 그래서 설치해보기로 함!!!

 

 내용물 포장은 정말 수수하기 그지 없었음. 일본에서 왔다고해놓고 근데 마데인 차이나여. 중국 제품이고 한국에는 정식 수입업자는 없거나 기타 문제로 일본에 제품들을 공수했는데 주문은 Qoo10을 통해서 받고 일본에서 배송?? 뭐 그런 시나리오인가는 모르겠지만.... 

 

 워낙 투박한 디자인이라서 최근에 만들어진게 맞나하는 의문이 들었음. 제조년월일이 없는 걸로 봐서 제조된지 시간이 꽤 지난 것으로 사료됨.

 

 

아래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딱 마우스 모양으로 생겼음. 여기 설명에 따르면, 총 3단게 주파수로 나뉘어 있음. 사람에게 무해한 '그린', 퇴치력이 더 좋은 '블루', 더 강력한 '레드'. 이 중에 블루와 레드일 경우 사람과 애완동물이 들을 수 있다고 함. 사람이야 의도를 가지고 소리를 무시할 순 있겠지만, 애완동물은 민감하게 반응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듬.

 

 그나마 설명서가 영어로 되어 있어서 다행. 요걸 설치만 하면 웬만한 곤충과 쥐는 막을 수 있다는 거지? 집에 바퀴가 좀 있는데 이걸로 좀 효과를 보았으면 한다.

 

 

 아래 사진에서 보다시피, 이게 일본용으로 제작된 거라 코드 잭이 저런 모양이다. 110V용. 하지만 230V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되어 있음. 한국에서 저 변환 잭만 있으면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 판매자가 판매할 때 저 잭도 같이 동봉해서 판매했으면 더 좋았지 않았을까 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