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태국 여행 - 다시 돌아온 태국 37부, 6월 6일 귀국 전 방콕 여행 1편




태국 여행 팁을 보려면 아래를 클릭



다시하는 태국 여행의 여행 계획을 보려면 아래를 클릭



===========



6월 6일의 로그를 보려면 아래를 클릭


===========



===========





1

 Golden Duck Noodle Soup






 바로 아래 사진은 식당에 가다가 찍은 거고... 가격대 참조하라고... 239바트면 거의 6~7천원 정도인데... 비싸다. 







아래 사진이 내가 찾아간 식당의 사진이다. 그 위치는 다음과 같다.







바로 위가 내가 먹은 국수인데... 맛있다. 그리고 좀 특이하고... 맛있는데 특이하더라. 난 오리고기가 있나 싶었는데 그냥 돼지고기란다.










2

  I am Coffee 커피숍과...

 헛탕친 M.R.Kukrit's Heritage Home


 이날의 목적지는 쿨크릿 헤리티지 홈이었다. 가다가 식당도 들리고 찻집도 들리고... 바로 아래 사진은 어떤 카페의 가격표... 한국처럼 저렇게 색칠 판으로 가격표를 붙여 놓았다.







 좋은 커피숍이라길래 기대하고 갔던 I am Coffee숍... 그러나 별로.. 그닥... 그저 그런 곳이었다. 그 위치는 다음과 같다. 

 




그 다음은 그냥 가다가 만난 것들과, 특이해서 산 과자




그리고 허탕친 헤리티지 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