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태국 여행 - 다시 돌아온 태국 40부, 6월 7일 귀국 전 방콕 여행 4편




태국 여행 팁을 보려면 아래를 클릭



다시하는 태국 여행의 여행 계획을 보려면 아래를 클릭



===========



6월 7일의 로그를 보려면 아래를 클릭


===========



===========





1

 드디어 찾아간 Nueng and Song Kitchen






 첫번째는 음식이 다 되서 못먹었고 두번째에서야 밥을 먹을 수 있었다. 안에는 제법 식당같은 모습을 갖추고 있었다. 음식? 괜찮다. 역시... 사람들이 많이 찾는 데는 이유가 있는 거다. 가격도 적당하더라. 60바트 줬다. 이런 식당 치고는 아주 싼 가격 아닌가?




이 그 위치는 다음과 같다.








 다른 데서는 맛보기 힘든 특이한 음식 아닌가... 여러 음식들이 많은데 저것만 먹어보게 되었다...ㅠ.ㅠ; 다 먹어보고 싶다. 정말로.











2

  Siam Paragon


  방콕 마지막날 영화를 보게 되다니... 그 태국 친구가 영화한편 보잖다.. 그러자고 했다. 딱히 계획이 있는 것도 아니었으니... 덕분에 태국 극장 확인하게 되었다. 한국 극장보다 더 화려한 것 같다. 


 게다가 여기 백화점은 한국의 여느 잘나가는 백화점 못지 않다.


 










 내가 영화표를 사고 그 친구가 팝콘이란 콜라를 샀다. 저거 꼭 사야 하나..ㅡ.ㅡ; 그냥 영화표만 반띵하지...  그리고 아래는 그 내부에 꾸며진 곳... 꽃 사진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