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미얀마 여행 - 4월 14일 띤잔 축제 밖 이야기 1부


 : 그날 물 축제만 할 수는 없는일... 아까운 시간 최대한 많은 걸 구경해야지... 그날  띤잔에 대한 이야기를 이전 글에서 다루었고 이제는 그 날 있었던 것 중에서 축제를 제외한 여러가지 일을 얘기하고자 한다. 




 

1

 4월 14일 임대 아파트 주변



 : 내가 간 곳에 특이했던 건 여기에 사는 한국인들이 많았다는 것... 주변에 한국 식당도 보이고 그 위치는 아래와 같은데... 지도상으로는 병원 지역으로 보이는데 그냥 병원 주변 지역으로 보는게 옳을 듯하다. 병원이름은 Cosmo Healthcare Center. 어쨌든 이틀 정도를 이곳에서 보냈다. 남자 지인친구랑 단 둘이서. .ㅡㅡ;


 이 아파트에 대한 리뷰글은 다음과 같다. 

 

  1. 2016.06.24 미얀마 여행 - 양곤 AirBNB로 찾은 숙소, 첫 리뷰 2부
  2. 2016.06.24 미얀마 여행 - 양곤 AirBNB로 찾은 숙소, 첫 리뷰 1부









: 이곳은 마치 양곤의 다른 곳을 보는듯했다. 다른 모양 좀 다른 분위기... 상업적이지 않으면서... 그리고 많이 보이는 한국 식당 등... 이 숙소에서 얘기했던 와이파이 사용방법이라는 건 바로 저기 한국 카페에서 커피 마시면서 사용하라는 의미였다. 그러나 새해 휴가여서 그 가게는 쉬고 있었다. 
























: 이곳은 저 카페 외에 한국 식당도 있었다. 그리고 이곳 아파트는 비교적 좋아 보였고... 그리고 이곳에서 물축제는 이뤄지고 있었다. 되도록이면 물을 안맞으려 피해 다녔고... 아이들은 말을 안들으니...











: 본가라는 한국식당이 유일하게 문을 열었는데 다행히도 인터넷이 가능했다. 저기서 인터넷 좀 사용하고 밥 먹고 방으로 돌아왔다. 한국인이어서 인사좀 했는데 반응이 별로 안좋다. 그리고 남편은 한국인이고 아내는 미얀마인으로 보였는데 한국어를 잘했다. 음식 맛은...? 뭘 기대하겠니... ㅋㅋㅋ 저기는 오로지 인터넷 사용을 위해서 간 것이다. 











2

 점심 저녁으로 먹은 음식 그리고...


 : 점심이야 한국 식당에서 먹었고... 그리고 간식 비슷하게 하나 먹었는데 그건 아래 사진과 같다. 식빵에 여러가지 젤리같은 것과 설탕과 우유가 섞여 있었는데, 맛은 있었지만... 건강한 음식 같지는 않았다. 

 

 가격도 싸고 맛은 있다. 출출할 때 먹을만한... 음식.. 혹은 간식으로...
















그리고 미얀마 맥주와 샤크라는 카페인이 많이 든 음료를 샀고... 또 특이한 음료 하나를 샀는데... 맥주만 마셨다. 다른 건... 역시 건강상 문제로....ㅡ.ㅡ; 저렇게 파는 게 몸에 좋을리가 없으니... 차라리 맥주를 마시는 게 낮다. 그리고 내가 받은 열쇠인데 특이해서... 찍었다... 그리고 이 집에는 저런 플래시도 있었는데...어디에 쓰는 건지는 모르겠더라...







+ Recent posts